반응형

 

자작 이펙터를 검색하다 보니

무려 터치스크린이 지원되는 자작 이펙터를 만든 프로젝트 우연히도 보게 되었다

 

 

디자인이 예쁘지만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만들었지 하는 궁금증이 들었다

 

 

 

 

다행이도 제작자분이 프로젝트 자료를 공유하고 있었고

그대로 따라 만들면 되는 조금은 쉬운 프로젝트다

 

 

 

포함되어 있는 가버 파일을 JLCPCB에 맞겨서 4달러 정도에 뽑을 수 있었다

 

 

뽑는 김에 배송비도 아낄겸

다른 자작 이펙터들도 시켰다

한장씩만 필요한데 5개나 오니 남는건 어떻게 할지 감도 안잡힌다

 

 

 

실패할때 써먹어야 하나

일단 구석에 박아 놨다

 

 

 

자작을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건 케이스가 아닐까

씹덕티 좔좔 나는 인클로저를 TAYDA를 통해 UV프린터로 뽑았다

 

 

 

저렴한 가격에 드릴링 까지 해주니

최고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배송오는데 까지는 한참 걸릴것으로 보인다

그외에도 필요한 부품들을 엘레파츠와 IC114에서 구매해 놨다

 

 

 

 

반응형

+ Recent posts